2013년 10월 19일 토요일

Ebs 명의의 건강비결 방청객 후기

명의의 건강비결. 도움되는 텔레비 프로그램! 

방송국 처음으로 가봤다 ♥ 
예전부터 하고 싶었던 방청객 경험
모든게 다 신기 했다





























<Benefits>

1. 이쁜 아나운서 볼 수 있다

대구촌놈이 연예인을 볼 확률은 높지 않다. 
김수미씨 다음으로 두번 째로 연예인을 보았다. 나에겐 아나운서도 연예인에 포함된다. 
TV에서 보던거랑은 완전 다르다. 실제로는 정말 더 이쁘셨다. 

문지애 아나운서를 보며 난 힐링을 했다 ㅎㅎ (난 여자다ㅎㅎ)


2. 건강 지식 쉽게 습득

골다공증과 관절치료의 전문가, 유명철 의사님께서 
자신의 분야에 대해서 쉽게 설명해주셨다.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인 사람은 남에게 가르쳐 줄 때도 쉽게 설명해 줄 수 있는 것 같다.


3. 건강 상태 확인

또한 내 건강 상태를 확인할 수 있었다.
마른 사람은 골다공증 걸릴 확률이 높다고 한다. 난 마른 편이고..
오랜 자취 생활로 칼슘이 부족했는지 검사를 했는데.. 골다공증 증상이 조금 보인다고 했다.. 


4. 방송에 출연!

프로그램 작가님과 자주 눈을 마주친 나는 인터뷰 기회도 많았다..
왠지 나..방송에 많이 나올것 같다..
기분 좋다 ㅋㅋ



녹화 한 방송은 
다음 주(화~금)에 방영 예정이다. (11/5~11/8)



<업뎃>.. ㄷㄷㄷ 부끄럽다.. ㅋㅋㅋㅋㅋ 저게 나구나..



댓글 없음:

댓글 쓰기